목차
일본 엔화가 900초반으로 떨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계십니다. 일본의 여행도시 중에서도 단연코 일본의 수도인 도쿄로 여행을 많이 계획하고 계실텐데요. 제가 도쿄여행을 여러번 다녀오면서 정착한 도쿄 호텔 Best3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호텔 메츠 시부야(시부야)
제가 소개해 드릴 첫번째 도쿄 가성비 호텔은 바로 "호텔 메츠 시부야(JR-EAST HOTEL METS SHIBUYA)" 입니다. 여기 호텔에 정착하게 된 이유는 바로 아래와 같습니다.
1. 무려 "시부야역" 지하철역에서 지하통로로 바로 호텔과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쿄에 도착하는 첫날, 편하게 호텔에 도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2. 시부야 시내랑 가깝지만 대로변 건너의 조용한 비지니스타운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안전한 위치에 숙소가 있습니다.
3. 호텔에 친절한 한국인 직원분이 있으며, 각종 어매니티(샴푸, 바디워시, 입욕제 등)를 무료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에서 호텔 메츠 시부야의 원하시는 여행일정의 최저가를 비교검색 해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텔 메츠 시부야 솔직후기
호텔 메츠 시부야는 위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시부야역과 연결되어 있기때문에 여행 첫날 최대한 에너지를 아낀 상태로 호텔에 체크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호텔 메츠 시부야로부터 도쿄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시부야스카이까지는 도보로 5분도 안걸리는 위치로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지도사진의 위쪽의 시부야 시내보다 시부야역을 기준으로 비즈니스구역에 호텔이 위치한 만큼 저녁에는 훨씬 조용하여 여행에 방해받지 않을 수 있으며, 더욱 안전한 곳입니다.
최근에 방문했을 때는 슈페리어 싱블룸(2인, 금연룸)으로 금액은 약 20만원에 방을 잡았었습니다. 가격은 그때그때 시기에따라 천차만별인데, 시부야거리 주변의 여러 호텔들을 경험해보고 정착한 곳으로 청결도, 친절도, 가성비, 위치, 보안 등 여러가지 측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좋았습니다.
호텔 로비에서 무제한으로 가져갈 수 있는 어메니티 중 입욕제를 활용해서 여행피로를 녹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도쿄의 밤에 시부야로 나가기 위한 길은 대로변을 따라서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시부야스카이가 나오고, 바로 그 뒤가 유명한 시부야교차로가 나올만큼 도보 5분 수준이면 금방 시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비아 인 니혼바시 닌교초(도쿄역 및 닌교초역)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비아 인 니혼바시 닌교초(VIA INN Nihonbashi Ningyocho)" 입니다. 두번째 호텔로 정착하게 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닌교초 역과 고작 2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도쿄역까지는 도보 15~20분)
2. 각종 어매니티 및 룸컨디션 대비 정말 저렴한 가격에 방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3. 주변이 조용하면서도, 아래쪽의 도쿄역, 긴자, 가야바초, 핫초보리 그리고 위쪽의 아키하바라, 아사쿠바 등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바로 네이버에서 비아 인 니혼바시 닌교초의 원하시는 여행일정의 최저가를 비교검색 해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아 인 니혼바시 닌교초 솔직후기
비아 인 니혼바시 닌교초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호텔로서 입구부터 깔끔한 느낌이 나는 호텔입니다.
깔끔한 분위기와 시설부터 이미 예약한 가격대비 굉장히 깔끔한 신축호텔 느낌이 많이납니다.
호텔에서 닌교초역까지는 고작 200m 정도로 굉장히 역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바로 길건너 및 주변에 각종 편의점이 있어 저녁 늦게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비아 인 니혼바시 닌교초 호텔을 1박에 10만원 수준으로 더블룸(금연룸)을 이용했었습니다. 로비, 어매니티, 방 등의 사진을 보여드리겠지만 정말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곳으로 이 주변에서 숙소를 구할때면 이곳만 이용하고 있습니다.
호텔 로비도 굉장히 깔끔하며, 어매니티도 잔뜩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함은 기본으로 장착되어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방에 들어가기 위한 복도부터 깔끔한게 국내 괜찮은 비즈니스호텔 수준은 되는것 같습니다. 도쿄여행에서 지불한 금액으로 따지면 다시 생각해도 정말 가성비 좋은 곳 입니다.
비아 인 니혼바시 닌교초 호텔의 재밌는 점은 실내복을 정말 잠옷같은 편안한 실내복을 준비해 줍니다. 덕분에 집에서 입는 면티를 입은 것처럼 편안하게 입고 잘 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정말 깨끗하고 이곳 또한 욕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결론
이렇게 제가 일본에 여행차 방문할때면 꼭 예약하는 호텔 2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외에 여러호텔들을 하나하나 찾아보고 이용해 보고 했었지만, 가장 만족했었던 호텔 2개를 알려드리오니 도쿄여행 일정 중에 해당 호텔 근처에서의 일정이 있으신 분은 숙소를 결정하시는데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일본 여행을 자주 다녀오면서 정말 빠지지않고 꼭 사오는 선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