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을지로입구역에는 맛집에 굉장히 많이 있으며, 점심시간에는 근처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쏟아져 나와 맛집에 다들 줄서있습니다. 그 맛집들 중 부암닭구이는 점심에만 특별메뉴로 야끼토리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게 또 인기가 많아서 점심시간에 조금 늦게 가면 바로 만석일 정도 입니다. 이번에 제가 직접 다녀온 을지로입구역 맛집인 부암닭구이의 점심메뉴 야키토리에 대한 솔직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암닭구이 일반정보
닭구이를 팔지만, 점심에는 맛있는 야끼토리를 파는 부암닭구이 정보입니다.
ㅇ 상호명 : 부암닭구이
ㅇ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3길 21, 부암닭구이
ㅇ 영업시간 : 평일 11:00~22:00(14:00~16:30 브레이크 타임), 주말 15:30~22:00
ㅇ 연락처 : 0507-1438-6691
ㅇ 주차 : 근처 주차장이 없어서 차량방문시 주차가 어려움
ㅇ 위치
부암닭구이는 을지로입구역에서 가장 가까우며, 종각역, 시청역과도 인접해 있어서 걸어서 방문할 수있습니다. 근처가 워낙 혼잡한 구역이기 때문에 따로 주차공간은 없으며 차량을 가지고 방문할 경우에는 주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암닭구이 점심메뉴 야끼토리
저는 평일 점심으로 부암닭구이를 방문했었고, 평일점심에는 야끼토리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부암닭구이 점심메뉴판
부암닭구이 점심메뉴판 입니다. 야키토리동 한상, 매콤토리동 한상, 등심카츠, 닭무침냉우동(하절기), 지도이우동(동절기), 우동세트(등심카츠 1pcs)의 식사메뉴가 있습니다.
야키토리동 한상은 최고급 숯불에 구워 향을 더 한 간장구이 덮밥이며, 매콤토리동 한상은 양념구이 덮밥입니다. 두 가지 모두 가격은 11,500원 이었습니다.
부암닭구이 내부모습
부암닭구이 식탁과 내부 모습 사진입니다. 네모난 자리와 동그란 자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내부 공간에 식사할 수 있는 자리는 꽤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입구쪽에서는 바로 숯불로 닭구이를 구워주고 계십니다.
야키토리 메뉴 모습
저는 매콤토리동 한상을 시켰습니다. 이쁘게 도시락에 담긴 많은 닭구이와 계란지단과 수란이 들어있고 바닥에는 밥이 깔려있습니다. 된장국와 샐러드, 젓갈 그리고 피클을 내어 줍니다.
수란과 지단이 이쁘게 왼쪽에 배치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양념된 닭구이가 쌓여 있습니다. 비주얼만 봐도 굉장히 맛있어 보이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만큼 점심시간에 인기가 많아서 조금만 늦어도 만석이 되어 먹기가 힘듭니다.
야키토리동의 고기와 지단 아래에는 밥과 숙주가 들어있습니다. 고기를 좀 젖혀두고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외에 반찬으로 함께 주는 샐러드와 젓갈 그리고 피클들도 전체적으로 잘 어울리고 맛있습니다.
부암닭구이 매콤토리동 한상 맛 솔직후기
이제 솔직하게 부암닭구이의 점심메뉴인 야키토리동 한상에 대한 맛 평가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고 매운음식을 즐겨먹습니다.
그런 입장에서 부암닭구이의 야키토리 메뉴 두개 중 매콤토리동 한상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맛은 살짝 매콤한 맛이 있을 뿐 전혀 맵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매운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정말 맛있고 닭고기도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지단과 수란이 양념된 닭구이와 굉장히 잘 어울렸고 밑에 깔린 숙주와 밥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함께 내어주는 된장국과 샐러드, 젓갈, 피클 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녁의 메인 메뉴가 닭구이인 만큼 야키토리동 한상의 닭고기도 무척 맛있었습니다. 다만 살짝 아쉬운 점은 밥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고기양은 넉넉하게 많이 담겨져 있습니다.
부암닭구이는 점심식사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당연히 또 방문할 의향 100% 있는 을지로입구역 점심 맛집이었습니다.
부암닭구이 말고도 시청역 근처 SFC몰 맛집 BEST3를 정리해 두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맛집등을 솔직하게 리뷰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블로그 내 다른 포스팅들도 확인하여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