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남산타워가 보이는 서울 중구(동대입구역)에 위치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룸(3인)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난 솔직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그제큐티브라서 이용할 수 있었던, 라운지,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까지 모두 이용한 후기입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호캉스 스토리(금~토)
금요일~토요일 1박 2일로 3명이서 힘들고 행복하게 즐긴 호캉스 솔직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약방법과 예약내용, 주차장, 룸 컨디션, 라운지, 헬스장, 수영장, 사우나까지 자세하게 기록을 남겨봅니다.
예약내용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이번에 금, 토 숙박으로 3명이서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킹&싱글 룸을 이용하였습니다. 호텔예약은 여기 어때를 통해 예약했으며, 특가가 떠서 약 45만 원 수준으로 방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킹&싱글 룸은 3인기준의 방으로 더블배드 1개, 싱글배드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과 욕실을 포함한 방의 크기는 12.1평이었습니다.
주차장
차량을 타고 호텔로 이동했습니다. 멋지게 발레파킹을 맡기고 싶었으나, 옆에 따로 주차장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주차는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주차장이 지상 4층 규모로 만들어져 있어서 주차공간은 무척 넉넉했습니다. 풀만 호텔 바로 옆 건물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라운지 이용
특별히 일찍 도착을 해서 남산타워뷰로 방을 요청했고, 정면에서 바로 남산타워가 보이는 방으로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호텔 로비에도 영상들이 나오는 큰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었으나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얼른 라운지로 올라가기 위해 체크인을 하고 바로 라운지로 올라갔습니다.
라운지는 18층에 위치한 클럽 앰배서더 라운지이며, 14:30~16:30까지 웰컴 드링크와 각종 쿠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18층에 위치한 만큼 한쪽에는 시내 시티뷰가 잘 보이고, 또 한쪽에는 남산타워가 보이는 통창 앞에서 좋은 티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쿠키와 함께 커피 등 음료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가 있으며, 저는 어느 정도 즐기다가 얼른 방으로 내려왔습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킹&싱글 룸
방은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킹&싱글 룸으로 예약했었으며, 요청을 통해 남산타워가 바로 보이는 방으로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방에는 킹배드 1개와 싱글배드 1개가 있었고, 편안한 안락의자 그리고 책상 등이 있었습니다. 특히 냉장고 안에 주류를 제외한 각종 음료들이 무료로 들어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깔끔한 복도를 지나가면 모던한 느낌의 방문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방문을 열면 자동으로 커텐이 걷히며 창 밖의 남산타워가 보이는 멋있는 순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들어가면서 찍어서 남산타워는 나오지 않았지만, 좀더 가까이 다가가면 창 밖에 멋있는 남산타워가 보였습니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킹&싱글 룸 이었기 때문에 킹사이즈 침대 하나와 싱글사이즈 침대 하나가 있었습니다. 이부자리는 5성 호텔답게 너무 느낌이 부드럽고 폭신했습니다. 눕자마자 잠이 쏟아져 오히려 호캉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할 뻔 한 단점이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하얀 침대를 보니 당장 뛰어들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한번 참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화장실도 5성 호텔답게 아주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샤워실과 변기가 있는 화장실이 나뉘어 있었고, 세면대와 욕조가 같이 있었습니다. 특히 욕조에는 휴대전화기나 태블릿 등을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놓여 있어 여유롭게 목욕을 즐기기 너무 좋았습니다.
기타 물품 들
이외, 냉장고 안에 물을 포함한 여러 음료들과 커피 그리고 티 등 준비되어 있는 것들이 많아서 이용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특히 센스가 있었던 부분은 첫 번째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준비되어 있어서 연결하여 음악 듣기 너무 좋았으며, 두 번째로는 티브이가 넷플릭스 및 유튜브가 가능한 스마트티브이어서 좀 더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결론
문을 열자마자 커튼이 젖혀지면서 보이는 남산타워 뷰와 깔끔한 방과 센스있는 소품들이 호캉스의 만족도를 한껏 높여 주었습니다. 저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따로 요청한다면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게 얼음이나 충전기 등 편의용품들도 신청하여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킹&싱글 룸은 세명이서 이용하기에도 넓었으며, 깔끔하고 아늑한 룸 컨디션에 만족도 100% 였습니다. 이후 이용한 헬스장, 주차장, 사우나 그리고 해피아워와 다음날 아침 조식까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호캉스를 즐기고 왔으며, 이러한 내용들은 다음 블로그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결과적으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는 만족도 500%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