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베트남 나트랑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엄청나게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호텔입니다. 나트랑 시내에는 워낙 괜찮고 저렴한 숙소가 많아서 숙소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최근에 나트랑 여행을 다녀오면서 정리했던, 나트랑 시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나트랑 시내 숙소 Best4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제가 여행다녀오면서 찾아보고 느꼈던 점들로 인기있고 괜찮은 숙소들을 추렸으니 확인해 보시고 여행계획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① 레갈리아 골드 호텔(리게일리어 골드 호텔, Regalia gold hotel)
나트랑 시내 호텔에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가장 유명하면서도 후기가 많은 호텔이 바로 레갈리아 골드 호텔(리게일리어 골드 호텔, Regalia gold hotel) 입니다.
위치는 단연코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깔끔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 그리고 멋있는 수영장은 기본으로 갖춘 곳 입니다. 더불어 가격도 저렴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나트랑 여행에서 시내 호텔로 항상 인기 있는 곳입니다.
아고다평점은 9.2점/10점, 구글평점은 4.4점/5.0점으로 굉장히 높은 평점으로 후기도 무척 많은 편입니다. 아고다 기준으로는 후기만 해도 거의 1만건 정도 달렸음에도 9.2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후기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부분은 위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다만 방의 종류 중 일부는 창문이 없는 방도 있으니 며칠간 숙박할 예정이시라면 창문이 있는 방을 추천드립니다.
여행가서 직접 찍은 레갈리아 골드 호텔 사진입니다. 굉장히 높은 건물이고 시내 중심의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숙소인 만큼 주변에 여행객들도 굉장히 많이 보입니다.
레갈리아 골드 호텔은 공식홈페이지를 한국어로도 만들어져 있어서 룸 종류 및 컨디션 확인과 예약확인 등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Giới thiệu – Regalia Gold Hotel
Regalia Gold 호텔은 아름다운 Nha Trang 해안 도시의 가장 번화한 Nguyen Thi Minh Khai거리 39-41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다음과 같이 도시의 해변, 쇼핑 센터, 오락 및 음식점과 가까운 이상적인 위
regaliagoldhotel.com
1박에 3.5만원~5만원 수준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이며, 방 종류에 따라 더 비싸기도 합니다. 다만, 가격대비 정말 퀄리티 좋은 방 컨디션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벌레이슈의 경우에는 최근에는 레갈리아 골드 호텔의 벌레이슈는 따로 없었습니다. 대체적으로 깔끔한 호텔로 보시면 됩니다.
② 버고 호텔(Virgo Hotel)
두번째로 소개드릴 나트랑 시내 호텔은 바로 버고호텔입니다. 이 버고호텔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첫번째 소개해드린 레갈리아 골드 호텔과 마찬가지로 시내중심가 큰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레갈리아 골드 호텔 바로 옆 건물로 보시면 되서 지리적 강점은 레갈리아 골드 호텔과 버고 호텔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버고호텔의 평점은 아고다 기준 9.0점/10.0점 이며, 구글 기준은 4.4점/5.0점 입니다. 아고다 후기는 약 5천개 정도가 달려져 있는 만큼 이 곳도 인기가 굉장히 많은 호텔입니다.
레갈리아 골드 호텔과 마찬가지로 위치 부분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호텔입니다.
버고호텔도 룸컨디션과 수영장, 헬스장, 조식 등 모두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특히 헬스장에도 여러 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 이었습니다.
버고호텔의 경우에도 최근에 벌레이슈는 없었던 호텔입니다.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했기 때문에 체감을 느끼는 시설이 더욱 좋게 느껴지실 겁니다.
1박의 가격은 대략 3.5만원~5만원 정도로 레갈리아 골드 호텔이랑 비슷한 가격대이나, 대략적으로 살짝 더 저렴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는 아니기 때문에 세세한 룸 컨디션과 예약 시기별 원하는 방 타입의 가격을 비교하셔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③ 시에스타 나트랑 호텔(Seaesta Nha Trang Hotel)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호텔은 바로 시에스타 나트랑 호텔입니다. 위치 상으로는 여기가 정말 제일 좋다고 생각이 드는 호텔이고, 최근에 리노베이션이 되면서 첫번째, 두번째 소개해드린 레갈리아 골드 호텔과 버고 호텔보다도 더욱 인기가 있는 호텔입니다.
깔끔한 시설과 시내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큰 대로변에 있는 레갈리아 골드 호텔과 버고 호텔보다 소음이슈도 없으며 깔끔하고 깨끗하기로 정말 소문난 호텔입니다.
시에스타 호텔은 특히나 더 시내 안쪽에 위치하고 있음에 장점이 큰 호텔입니다.
평점은 아고다 기준 9.2점/10.0점, 구글 기준 4.7점/5.0점으로 굉장히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는 호텔입니다.
시에스타 호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룸 컨디션 확인과 액티비티 예약 문의 등을 하실 수 있으니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eaesta – Tailor Your Journey
22 June Sen Viet Premium Nha Trang Hotel is now officially branded SEAESTA Nha Trang Hotel. Nha Trang, Khanh Hoa, Viet Nam – During the three years of covid closure, all our staff and management board of Sen Viet Nha Trang Co. Ltd were still working hard
seaestahotel.vn
시에스타 호텔은 하늘색 배경의 바다느낌이 물씬하는 컨셉으로 이쁘게 호텔을 꾸미고 있습니다.
시에스타의 밝은느낌의 수영장과 깔끔한 헬스장 그리고 어린이들이 따로 놀 수 있는 공간까지 다양하게 잘 구성해 놓은게 특징입니다.
시에스타는 벌레이슈가 아예 없었던 호텔로서 인기가 정말 많고 여행 일정에 따라서 가장 빨리 방 예약이 마감되는 호텔 중에 하나였습니다. 시에스타 호텔에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아고다에서 예약취소가 가능한 상품이라도 예약 해두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④ 디셈버 호텔(December Hotel)
나트랑 시내 호텔 Best4의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시내 호텔은 바로 디셈버 호텔입니다.
디셈버 호텔은 다른 호텔과는 조금 다르게 시내 중심가로 부터는 살짝 떨어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2022년 최근 지어진 신축 호텔로서 고급 느낌의 서비스와 룸 퀄리티 등을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구글 지도에서 디셈버 호텔만 검색해도 최고 평점이라고 나올 정도로 인기가 굉장히 많고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평점은 아고다 기준 9.2점/10.0점, 구글기준 4.8점/5.0점으로 나트랑 시내 호텔 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 호텔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고다 후기도 약 1,700개 가량 되며 그 만큼 호텔 서비스와 시설들이 좋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December Hotel - Nha Trang - December Hotel
Previous Next DECEMBER TO REMEMBER December is the month of love and reunion, moreover, the last month of this year always brings us eagerness toward new things, as well as looking forward to many good things in the future. Bearing […]
decemberhotel.vn
디셈버 호텔도 공식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여러가지 룸 컨디션을 확인하실 수 있고 공항 픽업 등 각종 문의를 메일로 하실 수 있으니 공식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번 여행에서 묵었던 시내 호텔이 바로 디셈버 호텔이었는데요. 루프탑의 정말 깔끔한 수영장과 따로 사먹은 것보다 맛있던 조식 쌀국수 그리고 여행 피로를 바로 녹여주는 침구류와 좋은 룸 컨디션까지 만족도 100%의 호텔이었습니다.
디셈버 호텔의 가격대는 약 4만원~7만원 수준으로 앞서 소개해 드렸던 레갈리아 골드 호텔, 버고 호텔보다는 조금 비싼편이며 시에스타 호텔과는 비슷한 수준으로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디셈버 호텔을 골랐던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벌레이슈가 한번도 없었던 호텔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내 위치가 다른 호텔에 비해 거리가 있다는 점이 큰 단점이 될 수 는 있습니다.
다만, 저는 그랩을 부르면 5분 정도 거리로 시내를 갈 수도 있고, 디셈버 호텔 근처에도 많은 스파, 마켓, 맛집이 있고 가까이에는 해변에 비치클럽도 있는 점 등 장점도 많았기에 좋았었습니다.
나트랑 디셈버 호텔 조식, 룸 컨디션, 수영장, 벌레 등 장단점 및 내돈내산 솔직후기
베트남 나트랑으로 여행다녀오면서 직접 묵었던 디셈버 호텔(December Hotel)의 조식은 어떤지, 얼마에 예약했는지, 룸 컨디션은 어떤지, 수영장은 어떤지 등 자세하게 리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sotory82.tistory.com
제가 디셈버호텔을 묵은 내돈내산 솔직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총평
최근에 베트남 나트랑에 다녀오고 시내에 위치한 인기있는 호텔 4군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4군데 모두 정말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고 가격대도 퀄리티에 비해 굉장히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어딜 가시더라도 후회하시지는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4군데 모두다 제가 직접 찾아보고 고민했던 호텔이며, 어딜 가더라도 만족도는 높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①, ②번 호텔인 레갈리아 골드 호텔과 버고 호텔의 장점은 시내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으로 강점이 있으며, 우리나라 사람들 후기도 굉장히 많고 서비스도 친절합니다.
다만, 제가 느낀 단점으로는 우리나라 사람 외에도 중국인 관광객도 굉장히 많고 주변이 큰길이기에 워낙 경적소리 등의 소음이슈가 좀 있었습니다.(베트남은 자동차 경적을 정말 많이 울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③번 호텔인 시에스타 호텔은 좀 더 시내 안쪽에 있어서 소음이슈도 적고 최근에 리뉴얼하여 깔끔하고 인기가 급부상 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①, ②번 호텔보다 쬐끔 더 비싸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④번 호텔인 디셈버는 호텔로서의 가치는 제일 좋다고 느꼈습니다. 맛있는 조식과 더불어 수영장 등 부대시설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시내와의 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시라면 조금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으며, 룸 컨디션 등 호텔의 퀄리티를 중요히 생각하신다면 만족도 100% 이실거라 생각합니다.
디셈버 호텔의 경우에는 자세한 내돈내산 솔직리뷰를 포스팅 해 두었으니, 궁금하시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금 소개해 드렸던 나트랑 시내 호텔 4군데 외에 제가 묵었던 리조트인 보마리조트의 솔직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트랑 보마 리조트 수영장, 조식, 룸 컨디션, 벌레 등 장단점과 내돈내산 솔직후기
베트남 나트랑하면 유명한 것이 바로 리조트입니다. 나트랑에도 여러가지 가성비도 좋고 시설도 좋은 리조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나트랑을 여행하면서 다녀온 보마 리조트는 신축
ssotory82.tistory.com
또한, 여행 마지막날 2만원도 안되는 금액에 0.5박으로 묵었던 나트랑 시내 사타호텔의 후기가 궁금하시면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트랑 사타호텔 룸 컨디션, 0.5박, 벌레이슈(베드버그, 바선생) 등 장단점과 내돈내산 솔직후기
베트남 나트랑을 여행하실때 여행객들의 비행시간이 애매해서 0.5박 숙소를 잡으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 0.5박으로 인기가 많은 나트랑 시내의 사타호텔을 저도 이번 여행에서 0.5박
ssotory82.tistory.com
이 외에도 여러가지 여행 후기를 포스팅 중이니, 다른 글들도 확인하여 여행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