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꼬박꼬밥 초코 내돈내산 솔직후기(단백질쉐이크, 영양성분, 맛, 편의성 등)

by Ssotory 2024. 4. 13.

목차

    유튜버 심으뜸님이 판매하고 있는 꼬박꼬밥 식사대용 쉐이크로 다이어트 할때 식사대신에 먹기 좋다고 인기가 많은데요. 저도 한 번 사 먹어본 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맛은 어떤지, 오래 먹을만 한지, 영양성분은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등 자세하게 리뷰해 드릴테니 확인하시고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꼬박꼬밥 식사대용 쉐이크

     

    꼬박꼬밥이라고 식사대용 쉐이크로 다이어트하는 분들을 위한 쉐이크 제품이 인기가 많다고 해서 한 번 구매해 먹어보았습니다. 운동 유튜버 심으뜸님이 만드신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꼬박꼬밥 홈페이지 사진

     

    꼬박꼬밥은 비브리브라는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해서 먹어 보았고 굉장히 여러가지 맛이 있는거 같은데, 초코맛을 골라서 사 먹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비타민A, B1, B6, C, E, 엽산, 나이아신 등의 아미노산들이 많이 함유되어있다고 되어있었습니다.

     

     

    <꼬박꼬밥 영양성분>

    꼬박꼬밥 영양성분 표(비브리브 공식 홈페이지)

     

    꼬박꼬밥의 맛 별 영양성분 표 입니다. 10가지 맛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생각보다 맛 종류가 굉장히 많았네요. 저는 가장 맛있어 보이는 초코맛으로 대용량이 아닌 파우치 종류의 제품을 먹어보았습니다.

     

    꼬박꼬밥 초코맛 파우치의 영양정보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용량 칼로리 탄수화물 단백질 당류
    40g 145kcal 19g 16g 9.9g

     

    한 팩인데도 단백질이 16g이라서 확실히 운동하면서 먹기 좋은 단백질 쉐이크 같습니다. 과연 맛이 제일 중요한데 어떤지 아래에서 솔직리뷰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꼬박꼬밥 초코맛

     

    꼬박꼬밥, 참 이름 잘 지은것 같아요. 식사대용으로 먹는 제품이라는게 직관적으로 느껴지는 네이밍이긴 합니다.

     

    <꼬박꼬밥 외관>

    꼬박꼬밥 초코맛 외관

     

    파우치 형태의 꼬박꼬밥의 모습입니다. 가운데에는 꼬박꼬박 챙겨먹는 한끼쉐이크라고 되어있으며, 초코맛 답게 갈색의 초콜릿 색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체중조절용조제식품이라고 적혀 있꼬, 코코아분말 14.8%, 쿠키분태 10%라고 적혀 있습니다.

     

    꼬박꼬밥 영양성분 표 사진
    영양성분과 먹는방법

     

    뒷면에는 영양성분과 먹는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우선 먹는 방법은 파우치에 공기를 우선 넣어준뒤 그 안에 우유 또는 두유(200ml)를 선까지 넣고 충분히 흔들어서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영양성분은 아까 위에 맛별 영양성분을 보여드렸는데, 기본적인 영양정보 외에도 다양한 아미노산까지 들어있는 영양정보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각 비타민 등의 아미노산이 꽤나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습니다. 

     

    종합비타민 약 수준은 물론 당연히 아니지만, 그래도 한끼대신 섭취하는 제품인지라 여러 영양성분들이 함께 들어있어서 꽤나 좋아 보였습니다.

     

     

    <꼬박꼬밥 섭취방법>

    꼬박꼬밥 개봉

     

    우선 꼬박꼬밥을 열어 주었습니다. 안쪽에는 잘 안보이는데 초코쉐이크 가루들이 들어 있습니다. 운동할때 먹던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느낌이 납니다.

     

    위에서 알려준 섭취방법대로 공기를 넣어서 빵빵하게 만들어 줍니다. 세게 잘못 불어서 가루들이 날리지 않게 조심해 줍니다.

     

    꼬박꼬밥 초코맛 파우치
    꼬박꼬밥 우유 넣기

     

    이제 빵빵해진 꼬박꼬밥 파우치 안에 우유 200ml를 넣어줍니다. 물론 200ml가 얼마정도인지 모르기 때문에 대충 넣어줍니다. 섭취방법엔 선까지 넣으라는데 선이 어딘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충 플라스틱 부분 목부분까지 넣어주었고, 뚜껑을 닫아 주었습니다. 우유를 넣으니까 빵빵해졌네요. 우유가 계속 냉장고에 있던 차가운 우유라서 잘 섞일지 모르겠는데 일단 그냥 넣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흔들어 제끼면 됩니다.

    꼬박꼬밥 완성

    우유를 넣은 꼬박꼬밥의 뚜껑을 잘 닫고 흔들어 줍니다. 안쪽의 가루에 우유가 섞이면서 완전 꽉 차있어서 안 섞일줄 알았는데 공간이 생기면서 잘 섞이더라구요. 우유가 너무 차가워서 가루들이 잘 안녹을거 같아서 유튜브 보면서 힘차게 힘들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뚜껑 열어보니 진짜 차가운 우유를 넣었는데 생각보다 잘 섞였더라구요. 파우치 형태로 되어있어서 먹기도 아주 좋아 보입니다. 

     

     

    꼬박꼬밥 초코맛 솔직후기

     

    그럼 이제 제가 직접 먹고 남기는 꼬박꼬밥 초코맛의 솔직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굉장히 차가운 우유를 넣고 섞었음에도 생각보다 가루가 잘 녹았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꽉 닫고 세게 섞긴 했는데, 섞거나 할때도 세지 않고 편해서 파우치 형태가 생각보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을 얘기하자면 식사대용 다이어트 식품이라서 그런지 운동하고 먹는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살짝 연한 초코우유 맛인데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더 먹을뻔 했습니다.

     

    파우치형태로 가볍고 간편하게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우유만 따로 사서 넣어먹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결론은 꼬박꼬밥 초코맛 생각보다 맛있었고 휴대용도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10가지 맛이나 있던데 다른 것도 한 번 먹어보고싶네요.

     


     

    꼬박꼬밥 외에도 다양한 음식, 맛집 등 리뷰를 블로그에 남기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다른 포스팅들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