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뿌링클 치킨으로 유명한 BHC에서 사이드메뉴에 신메뉴로 뿌링진미채튀김과 치로스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치로스와 뿌링진미채튀김 굉장히 맛있을 것 같은 이름이라서 안먹어 볼 수 있어서 먹어 본 후기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마침 BHC에서 주문할지 말지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BHC 신메뉴 출시(2종)
BHC에서 이번에 사이드메뉴로 신메뉴를 2종 출시했다고 합니다.
멈출 수 없는 맛인 뿌링진미채튀김과 달콤쫀득 치즈가득 치로스입니다. 치킨 시킬때 사이드 메뉴도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 과연 새로 나온 사이드메뉴는 어떤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뿌링진미채튀김 정보 및 가격
우선, 뿌링진미채튀김입니다.
뿌링진미채튀김은 공식홈페이지에서도, bhc의 시그니처인 뿌링큰 시즈닝을 더한 바삭하고 쫄깃한 진미채 튀김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5,500원이며 오징어는 페루산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민에서도 바로 반영되어 주문할 때 추가할 수 있습니다. 5,500원으로 진미채튀김 사이드 메뉴라니 가격대 자체는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느껴졌습니다.
치로스 정보 및 가격
두번째는 치로스 입니다.
치로스는 쫄깃하고 바삭한 모짜렐라 치즈가 늘어나는 자이언트 사이즈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24cm라고 하는데 어느정도 인지 감이 잘 안와서 처음에는 6,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비싸 보였습니다.
배민에서도 치로스를 사이드메뉴로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설명은 동일하게 쫄깃바삭한 모짜렐라 치즈가 길게 늘어난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치로스는 기다란 치즈스틱 느낌으로 24cm짜리 1개가 들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원래 치로스는 bhc에서 놀이공원이나 야구장 등 특화매장 전용으로 나왔던 메뉴인데 인기가 많아서 전국 모든 매장으로 확대하며 취급하게 되는 제품이라서 이미 드셔본 분들도 많습니다.
뿌링진미채튀김, 치로스 맛 솔직후기
이제, 가장 중요한 뿌링진미채튀김과 치로스에 대한 맛을 솔직하게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뿌링진미채튀김 후기]
일단, 개인적으로 저는 오징어 튀김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달달한 뿌링클로 버무려진 뿌링진미채튀김이 나와서 가장 기대가 된 제품입니다.
역시나, 짭짤해서 자극적인 뿌링클 양념과 함께 쫄깃한 진미채 튀김은 굉장히 자극적이고 잘 어울렸습니다. 맥주 안주로 정말 딱 잘 어울렸고 아사히 생맥주랑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도 양은 꽤나 들어 있었습니다.
[치로스 후기]
치로스의 솔직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치로스는 여러 특정 매장에서 이미 판매되던 제품이라서 드셔본 분들이 많은 것 으로 알고 있었는데 저는 처음 먹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치킨 먹을때 치츠볼을 잘 추가해서 먹는편은 아닌데, 치로스는 호평이 많아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후기로는 치로스는 뭔가 치즈볼인데 기다란 느낌이었습니다.
가운데를 잘라서 길게 늘려보면 정말 엄청 길게 늘어나서 보는 재미가 있긴 했습니다만, 치즈볼과 비슷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놀이공원이나 야구장에서는 들고 다니면서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긴 한데 집에서는 그 재미가 반감되었던 것 같습니다. 여행가거나 야외에서 먹을땐 좋을 것 같습니다.
BHC 신메뉴인 뿌링진미채튀김과 치로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신메뉴나 리뷰 등을 포스팅하고 있으니, 다른 글들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