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솔직후기

[태국 방콕] 가성비 숙소 럭키호텔 가격, 컨디션, 이용 팁 등 내돈내산 솔직리뷰(프롬퐁역, Lucky hotel)

by Ssotory 2023. 10. 18.

목차

    태국 방콕을 여행하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최근 많아지고 있습니다. 방콕은 관광도시로 가지각색의 호텔도 많은 도시인데요. 최근에 제가 직접 다녀온 방콕의 프롬퐁역 근처에 위치한 럭키호텔(Lucky hotel bangkok, sukhumvit 26)의 가격과 룸컨디션 그리고 주변식당들 까지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솔직한 리뷰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럭키호텔 정보

     

    ㅇ 호텔명 : 럭키호텔(Lucky Hotel Bankok, Sukhumvit26, Lucky hotel bkk)

    ㅇ 주소 및 위치 : 49 soi sukhumvit 26 khwaeng khlong Tan, 스쿰윗

      -  프롬퐁역에서 350m 정도 떨어진 장소로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ㅇ 연락처 : (+66)2-258-6865, (+66)65-385-8288

    ㅇ 메일 : Luckyhotelbkk@gmail.com

    ㅇ 평점 : 아고다 평점 8.9, 구글 평점 9.0

    ㅇ 가격 : 최저가 5만원 대

    ㅇ 럭키호텔 공식 홈페이지https://luckyhotelbangkok.com/

     

    LUCKY HOTEL

    BANGKOK | SUKHUMVIT 26

    luckyhotelbangkok.com

    ㅇ 구글지도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호텔 위치가 프롬퐁역에서 350m 정도 위치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실제 내부와 외부 컨디션들이 어떤지는 아래에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외부 및 내부

     

    럭키호텔은 생긴지 얼마 안되어 보이는 신식의 호텔외관을 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방콕 도심에서 유명한 5성 호텔만큼 으리으리한건 아니었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되 보였던 호텔입니다. 외부와 내부 모습들을 자세하게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부

     

    호텔 외관입니다. 

    길거리 사진호텔 입구사진
    호텔 입구사진

    호텔 입구 사진입니다. Happy to Lucky라고 적혀있고 깔끔한 흰색 배경으로 되어있습니다.

     

    호텔 정면사진
    호텔 정면사진

    호텔 정면사진입니다. 할로윈을 준비하고 있어 호박으로 구며놓은 모습입니다. 정면에 LUCKY HOTEL이라고 적혀 있으며, 파란색 간판으로 맞이하고 있습니다. 택시를 타고 오셔도 앞에서 경비원 분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십니다. 지금 바로 보이는 곳은 식당이며 이 옆으로 돌면 호텔입구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내부

     

    호텔 로비와 제가 묵었던 방 등을 자세하게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텔로비 및 복도

    호텔 로비는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카운터로비 사진로비 옆문 사진소품들 사진
    호텔 로비

    호텔 데스크의 모습입니다. 파란색 럭키호텔의 간판이 걸려있으며, 친절한 직원분이 맞이해 주십니다. 간단하게 예약내역을 확인한 후 방 열쇠와 안내사항을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럭키호텔의 로비는 크지는 않습니다. 사진에 나오진 않았지만 잠시 대기할 수 있는 쇼파와 티비 등도 마련되어 있으며 깔끔한 대리석 바닥으로 인테리어는 세련되고 깔끔하게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내사항을 다 듣고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배정받은 층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복도사진
    2층 복도사진

    저는 2층으로 배정받았는데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복도가 무지하게 깁니다. 작은 로비에 비해 생각보다 큰 호텔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 끝까지 가려면 한참 걸려서 끝 방을 배정받으면 좀 힘들겠더라구요

     

    룸컨디션

    저는 2인이 묵는 디럭스룸으로 예약했습니다. 룸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입구사진방 사진방 옆면 사진
    디럭스룸 사진

    방에 문을열고 들어가면 위 사진과 같은 모습입니다. 기본적인 비즈니스호텔의 느낌입니다. 창문이 나져있고,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으며, 텔레비전, 커피포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사진침대사진
    화장실과 침대사진

    왼쪽은 화장실 사진입니다. 화장실에 욕조는 없고 샤워실만 따로 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급하게 들어가느라 화장실 사진을 못찍었네요. 화장실도 상당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침대는 두개의 침대를 합쳐놓은 형태로 되어있어서 크기가 넉넉하게 굉장히 큰 편입니다. 근데 이불도 두개로 나뉘어져 있더라구요.

     

    이용후기

     

    이제 자세하게 제가 이용한 후기와 럭키호텔 이용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밤 비행기로 방콕에 도착하는 일정이었어서, 밤 늦게 체크인하고 하룻밤 자기위해서 가성비 있는 럭키호텔을 이용했었습니다. 여러군데 가성비 숙소를 찾아보았는데 여기만한데가 없었습니다.

     

     

    저는 2인이 이용하였고, 방은 디럭스룸, 가격은 5만원 중후반대로 아고다에서 예약했었습니다. 여러 할인 등 저가일 경우 5만원대에 이용가능한걸로 보이고 보통은 6만원대로 많이 이용하는곳 인것 같습니다.

     

    호텔은 위에서 여러번 말씀 드렸던 것처럼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였습니다. 물론 방콕의 여러 5성호텔급은 아니지만, 비즈니스호텔 정도로 깔끔했었고 가격도 5~7만원 수준으로 우리나라 호텔과 비교하면 같은 퀄리티 대비 확실히 저렴한 편 이었습니다.

     

    다만, 수영장 등의 시설은 없기때문에 호캉스를 위한 메인호텔로는 부족하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프롬퐁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른곳으로 이동하기에 교통도 잘 되어있으니 여행 첫날 늦은 밤에 도착하신다면 이용하기에 베스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룸컨디션도 에어컨도 잘되고, 침대, 이불 등도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더보기

    결론, 럭키호텔은 저렴한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호캉스를 위한 메인 호텔로는 부족하지만, 저렴한 방콕 도심 여행을 위한 숙소로는 정말 괜찮은 곳 이라고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콕에서 현지인 배달맛집으로 유명한 폰폰푸드(FONFONFOOD)를 그랩을 통해 배달해서 식사할수 있어서 팁으로 꼭 공유드리고 싶었습니다. 또한, 럭키호텔에서 도보 5분내에 굉장히 유명한 백종원 추천 현지맛집인 릉루엉 국수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맛집까지 들리시기에 럭키호텔은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폰폰푸드 배달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