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아름여행사는 국내 명소 방방곡곡에 좋은 여행상품들이 많은 여행사로 유명한데요, 어떤 여행이 인기가 많고 좋은지 추천드릴테니 확인하셔서 관심있으시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버스여행, 리무진여행, 기차여행, 섬여행 등 다양한 코스가 있으니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여행추천 Best3
아름여행사에서 인기 많고 정말 좋은 여행 3가지를 추려서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원하시는 분은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실 수 있으니, 아름여행사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계절 및 시즌별로 가성비도 좋고 합리적으로 여행코스를 잘 구성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추천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3가지를 골라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 소이산 모노레일 및 한탄강 코스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여행코스는 소이산 모노레일과 한탄강 잔도길 트래킹 코스입니다.
코스는 철원의 한탄강의 주상절리 잔도길을 트래킹하고, 신철원 전통시장을 구경하고, 점심으로 한우 불고기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고석정 가을꽃밭에서의 절경을 구경하고 마지막으로 신규개통한 소이산 모노레일을 즐기고 돌아오는 당일여행 코스입니다.
코스의 시작인 한탄강의 주상절리 잔도길은 한탄강 주상절리 협곡을 따라 조성된 총 3.6km의 산책로로 절벽과 허공에 설치된 잔도로서 아찔한 스릴과 함께 자연풍경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명소입니다.
한 번 방문해보면 잊을수 없는 추억이 되는 곳이라서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곳 입니다.
이후에 방문하는 신철원 전통시장은 1954년 이후 자생적으로 생겨난 전통시장인데요, 5일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통시장답게 농산물, 축산물, 의류 및 잡화 그리고 먹거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시장을 구경하시고나서는 한우 불고기 무한리필로 점심식사가 투어에 잡혀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고석정 가을꽃밭으로 이동합니다.
고석정 가을꽃밭은 철원군 동송읍 태봉로 1769에 위치하고 있는 대규모 꽃밭입니다. 매년 가을마다 웅장한 가을 꽃들을 볼 수 있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입니다.
고석정 가을꽃밭에는 촛불맨드라미, 코스모스, 가우라, 천일홍 등 다양한 가을꽃들이 만개하고 있고 여러 포토존이 있어 즐겁게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 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이산에 새로 개장된 소이산 모노레일을 즐기는 코스입니다.
소이산 모노레일은 강원도 철원군 철원읍 감강산로 262에 위치한 철원역사문화공원 내에서 운영되는 모노레일인데요, 소이산 정상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이동수단입니다.
모노레일을 타고 이동한 소이산 정상의 풍경은 철원평야와 DMZ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02. 옥천 화인산림욕장, 구읍마일, 향수호수길, 월류봉 코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코스는 바로 충청북도 옥천을 방문하는 여행코스인데요. 우리나라 최대의 메타쉐콰이어나무를 볼수 있는 힐리명소인 화인 산림욕장과 놀면 뭐하니에 나온 구읍마을, 그리고 향수 호수길 마지막으로 월류봉까지 보고 돌아오는 당일여행 코스입니다.
가장먼저 방문하는 곳은 화인 살림욕장인데요, 이곳은 국내 최대 규모의 메타세콰이어길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1970년대 초 정홍용대표가 주말마다 홀로 나무를 심고 가꾸어온 숲을 2013년 8월 6일에 산림욕장으로 개장했다고 합니다.
산책로는 총 4km 길이의 규모로 조성되어 있고 경사도 완만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쉽게 피톤치드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인공시설 없이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볼 수 있어 힐링하기에 너무 좋은 공간입니다.
이후에는 놀면 뭐하니에서 촬영했던 옥천 구읍마을에 방문합니다.
옥천구읍마을은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에 위치한 전통마을인데요, 조선시대부터 1917년까지 옥천군의 행정중심지 였습니다.
이곳에는 정지용 생가와 문학관이 있어 정지용 시인의 작품세계를 들여다 볼 수 있고, 옥천향고, 옥주사마소, 육영수 생가 등이 있어 볼거리가 많은 곳 입니다.
또한, 이곳에서 추억의 호박고지 찌개를 중식으로 먹고 향수 호수길로 넘어갑니다.
향수 호수길은 충청북도 옥천에 위치한 대청호반을 따라서 조성된 탐방로 입니다. 길이는 5.6km이고 대청호의 아름다운 풍경과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이후에는 월류봉으로 이동합니다.
월류봉은 해발 404m의 봉우리인데요, 한천팔경중 1경에 포함되어 있는 명소로서 달이 머물다가는 봉우리라는 뜻으로 월류봉이라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이렇게 월류봉까지 구경하고 서울로 복귀하는 당일여행 코스입니다.
03. 백두대간 및 정선 가리왕산케이블카 코스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여행코스는 바로 백두대간의 진풍경을 볼 수 있는 정선가리왕산 케이블카와 병방치 스카이워크 그리고 옥산장 특정식을 즐길 수 있는 여행코스입니다.
세부 코스는 우선, 2023년에 개장한 가리왕산 케이블카를 이용하여 가리왕산에 오르고, 옥산상 정식을 먹고 정선5일장을 구경합니다. 이후에 병방치 스카이워크를 이용하고 서울로 돌아오는 당일코스입니다.
가리왕산 케이블카는 해발 1,381m의 가리왕산 중봉까지 연결된 케이블카로 개장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인기가 굉장히 많은 곳 입니다.
편도로 약 20분 정도 소요되는 만큼 긴 시간동안 경치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케이블카입니다. 이후에는 병방치 스카이워크로 이동합니다.
병방치 스카이워크는 해발 583m의 절벽 끝에 설치된 U자형 구조물로 바닥이 강화유리로 되어있어 하늘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여행코스입니다.
스카이워크에서는 한반도 모양을 닮은 밤섬과 이를 감싸고 흐르고 있는 동강까지 함께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여행사 여행 추천 외에도 다양한 정보 등을 공유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다른 내용들도 확인하셔서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