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타벅스에서 이벤트로 밀크티를 스타벅스 보틀에 담아서 판매하는 메뉴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밀크티는 안 그래도 맛이 좋고 인기가 많은 음료인데, 보틀에 담아 스타벅스 보틀까지 함께 제공하고 가격 할인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최근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또한, 인기에 힘입어 가격 할인 이벤트 기간을 연장했다고 하니 스타벅스 이벤트를 확인해 보시고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보틀 메뉴에 대해서 솔직한 리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보틀 이벤트 기한연장
스타벅스에서 클래식 밀크 티는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인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를 스타벅스 보틀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가격 할인까지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타벅스 어플에서 주문하기를 가보시면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보틀 메뉴가 나와 있습니다. 스타벅스 밀크티 500ml를 보틀에 제공하며 기존 정상가가 12,900원인 메뉴를 현재 이벤트로 9,900원으로 3,000원 할인하고 있습니다.
원래 23년 연말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였는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2월 말까지로 2달 기한이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클래식 밀크 티 보틀 영양정보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 영양정보입니다.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영양정보 입니다. 용량은 500ml이며, 열량은 485kcal, 나트륨은 130mg, 포화지방은 21g, 당류는 51g, 단백질은 7g, 카페인은 195mg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355ml)의 카페인 함량은 150mg입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보다 카페인 함량이 많은 편입니다.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 모습
스타벅스에서 직접 밀크티 보틀을 주문하여 먹어본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밀크티 보틀 외관
스타벅스에서 주문하여 나온 밀크티 보틀 사진입니다. 옆에 택이 하나 붙어 있는데 택에는 진하게 오래 우려낸 블랙 티의 깊은 풍미와 우유의 조화로움 속에서 여유를 느껴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조 날짜가 적혀 있는데
오늘은 24.2.18인데 직원분이 잘못 적어 주셨는지 24.2.19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무튼 제조일자까지 적혀 있네요.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의 모습입니다. 보틀의 정면에 스타벅스 로고가 붙어 있습니다. 사실 보틀 자체는 플라스틱 보틀로 무난한 저렴한 보틀입니다만, 스타벅스 로고가 들어가 있으니 괜히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붙어 있던 택은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라고 적혀 있으며, 하단에 SMOOTH, CRAMY, RICH라고 쓰여 있습니다. 그리고 뚜껑에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봉인 스티커는 떼어내면 열었던 흔적이 남는 스티커로 봉인되고 연적이 없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각종 전자기기에서 봉인되고 한 번도 개봉된 적이 없다고 쓰이는 스티커가 이곳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밀크티 보틀 개봉
밀크티 보틀 개봉 사진입니다. 뚜껑은 간단하게 돌려서 여는 형태이고, 내부는 따로 특별한 것 없이 빈 형태의 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밀크티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밀크티는 엄청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은 시원한 밀크티로 나옵니다. 밀크티 맛은 기본적인 스타벅스 밀크티와 동일한 맛으로 굉장히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의 500ml의 용량으로 밀크티를 모두 마시고 재활용이 가능한 보틀입니다.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 재사용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은 재사용이 가능한 보틀입니다. 스타벅스 로고까지 보틀에 프린팅 되어 있어 괜히 더 이쁘고 고급스럽게 보이는 보틀인데요. 재사용을 하실 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은 밀폐용기가 아니며,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 사용하시면 안되는 용기입니다. 또한 차가운 음료 전용 보틀로 내부에 뜨거운 액체 등을 담으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타벅스 밀크 티 보틀에 뜨거운 커피나, 물 등을 넣어 활용하지 마시고 일반적인 물이나 차가운 음료, 미지근한 음료 등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 메뉴 맛 등 총평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 메뉴에 대한 총평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원래도 스타벅스 밀크티 메뉴를 좋아해서 자주 주문해서 먹는 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크티 보틀 메뉴도 저는 부담 없이 주문했었습니다.
우선, 스타벅스의 일반적인 밀크티는 달콤하면서도 밀크티의 맛과 향이 엄청 진하지는 않아서 밀크티를 좋아하지 않는 분도 입문하기 쉽고 호불호가 별로 없는 편입니다.
그리고 밀크티 보틀은 이러한 밀크티와 함께 범용성이 좋은 보틀을 함께 주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사무실 등에서 종이컵을 계속 쓰고 있었어서 물이나 음료 등을 마실 때 사용할 보틀을 하나 찾아보려고 했는데, 마침 스타벅스가 그려진 보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벤트가 인기가 많아서 2월 말까지로 연장 되었지만,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스타벅스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늦지 않게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밀크티 보틀 외에도 다양한 솔직후기들을 블로그에 공유하고 있으니, 블로그 내 다른 포스팅들도 확인하시어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