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솔직후기/물건리뷰

마샬 메이저5 솔직후기(온 이어 헤드폰, 연결 및 정품등록)

Ssotory 2024. 9. 15. 15:00

마샬은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데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음향성능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마샬 헤드폰인 마샬메이저5를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과 개봉했던 언박싱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샬 메이저5 언박싱

 

마샬 메이저5가 도착했습니다. 얼마나 이쁜지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마샬 메이저 5 언박싱

마샬 메이저5 상자

 

배송된 마샬메이저5 박스 사진입니다. 박스 위에 얇은 종이로 한 번 더 쌓여 있는게 포장에 신경 쓴거 같아 더 좋네요.

 

 

얇은 종이를 벗겨보니 깔끔한 상자가 나옵니다. 밖에는 마샬 메이저5 라고 감성있게 쓰여져 있고 밖에는 마샬 헤드폰 사진이 들어가 있습니다.

 

박스 밖에는 100+ HOURS OF WIRELESS PLAYTIME이라고 100시간 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마샬4에서 5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확실히 플레이타임이 크게 늘어났다는데요. 

 

그래서 더욱 강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봉기

 

박스를 열어보면 영롱한 헤드폰이 나옵니다. 헤드폰을 꺼내보면 설명서가 나오고 그리고 또 열어보면 케이블이 나옵니다. 

 

 

마샬메이저5 구성품 입니다. 설명서와 헤드폰 그리고 유선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선 케이블은 충전을 위한 케이블이 아닌 블루투스 연결 외에 케이블로 연결하고자 하는 경우 사용하는 케이블 입니다.

 

 

헤드폰 상세 모습

 

마샬헤드폰 모습입니다. 감성적인 마샬 필기체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옆면은 가죽느낌이긴 하지만 가죽은 아니고 플라스틱입니다. 그치만 디자인으로는 가죽느낌으로 확실히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금색의 버튼은 재생, 정지, 넘기기 등 여러가지 기능을 간단하고 손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 안쪽에는 RIGHT, LEFT로 방향이 써 있으며, 마샬메이저5라는 표시도 남겨져 있습니다.

 

 

사용방법

마샬메이저5 사용방법

 

마샬메이저5 사용방법입니다.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내용인데요, 처음에는 헤드폰을 키고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연결해 주셔야 합니다. 방법도 어렵지 않고 편리합니다.

 

무선충전

 

마샬메이저5는 C타입으로 충전이 가능한데요, 추가로 무선충전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무선충전용 패드위에 헤드폰을 올려두면 무선으로 충전도 가능하니 참 편리합니다.

 

마샬메이저5 연결

 

처음에 마샬메이저5를 이용하실때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연결하셔야 합니다.

 

 

우선, 핸드폰에서 마샬 블루투스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접속하신다음에, 설정에서 블루투스에 들어가서 연결을 누르면 MAJOR V라고 잡히게 됩니다. 그리고 연결 시켜주시면 됩니다.

 

마샬 어플에서는 이퀄라이저 조정, 버튼 설정 등을 할 수 있어서 원하는데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

 

마샬 메이저5를 연결하신 후에 정품등록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 또한 어렵지는 않습니다.

 

< 마샬 메이저5 정품등록 사이트>

 

SOVICO AV

소비코AV는 마샬, 아디다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와 오토폰, 스펜더, 심오디오, 쿼드 등의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의 공식수입원입니다.

sovicoav.co.kr

 

마샬 정품 등록 사이트인 소비코에서 정품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들어가게 되면 정품등록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간단하게 회원가입하고 박스에 적힌 시리얼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점은 구입하신 영수증 사진을 꼭 첨부하셔야 합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구입했기 때문에 구입한 카드 영수증을 함께 첨부했더니 승인 되었습니다.

 

 

솔직후기

 

그럼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해본 솔직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헤드폰을 써 본 건 처음이었는데요, 처음에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면서 마샬 메이저 제품의 경우엔 온 이어 제품이라 귀가 아프다는 후기들이 좀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전혀 귀가 아프지 않았고 귀에 닿는 부분이 생각보다 푹신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노이즈캔슬링이 되지 않는 점이 좀 아쉬웠는데 아무래도 헤드폰이라 이어폰 보다는 훨씬 차음이 잘 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끼고 있을 때 걱정했던 것 보다는 밖으로 소리가 잘 안 새나가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단점은 확실히 이어폰 보다 여름에는 좀 더운편이었고, 목에 걸었을 때도 목에 닿아 좀 더웠던 부분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고 구매한지 한달정도 넘었음에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 리뷰를 하고 있으니 다른 포스팅도 확인하셔서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