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로폴리스 마우스 스프레이를 태국 여행을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받아 사용한 솔직후기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향이나 맛은 어떤지, 어떤 효능들이 있어서 인기가 많은지 등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태국 선물)
프로폴리스 마우스 스프레이를 태국여행을 다녀온 친구에게 선물 받았습니다.
프로폴리스 마우스 스프레이 케이스
케이스에 적힌 공식 명칭은 Propoliz mouth spray라고 되어 있습니다. 용량은 15ml입니다.
상자 정면에 디자인은 역시 벌집과 꿀벌이 날아오고 있는 모습입니다.
프로폴리스 마우스 스프레이 개봉
프로폴리스 마우스 스프레이를 개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스프레이 병의 모습입니다. 케이스와 동일한 사진이 붙어 있습니다. 태국어로 뭐라뭐라 쓰여 있는데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sugar free, saccharin free, preservative free라고 적혀 있습니다. 설탕과 사카린 그리고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스프레이의 모습은 일반적인 스프레이의 모습입니다. 투명한 뚜껑을 뽑아내면 스프레이를 뿌릴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프로폴리스 마우스 스프레이 사용후기
실제로 입속에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목감기 인지 목이 불편해서 선물 받았던 것이 생각나서 한번 써 보았습니다. 목에 분사를 해보니 느낌은 시원하고 화한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분사력도 좋아서 목 쪽으로 뿌리기도 좋았습니다. 이전에 써보았던 다른 스프레이 제품은 목에 뿌리고 싶어도 혀에만 닿아서 아쉬웠는데, 이 제품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괜히 태국여행 선물로 추천을 많이 하는 제품이 아니구나라고 느꼈습니다.
프로폴리스의 특히 좋은 효능은 항염이라고 합니다. 저는 목이 붓고 아파서 뿌리게 되었는데 목이 좀 편안해지는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프로폴리스 마우스 스프레이 외에도 다양한 솔직후기들을 포스팅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블로그 내 다른 글들도 확인하여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