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가 이번 방콕여행에서 마지막날 묵었던 호텔인 유사톤 방콕(U Sathorn Bangkok)의 가격, 룸 컨디션과 조식 등 다양한 솔직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4시간을 이용하기 위해선 꼭 필요한 내용이 있으니, 궁금하신분은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유사톤 방콕 정보
한국 여행객들에게 유사톤방콕의 가장 유명한 점은 바로 24시간 묵을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떤 시간에 체크인을 하던 정확히 24시간 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부분이 큰 장점이라서, 저도 저녁 9시에 체크인을 하고 다음날 저녁9시에 체크아웃 후 바로 한국 복귀하는 비행기를 탈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호텔을 이용했더라면 오전 11시에 체크아웃을 하고 저녁 9시까지 짐을 맡기고 주변구경을 하던지 해야하는데 유사톤방콕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호텔에서 수영, 운동, 룸서비스 등을 이용하다가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ㅇ 호텔명 : 유사톤 방콕(U Sathorn Bangkok)
ㅇ 주소 : 105,105/1 Soi Ngam Duphli, Thung Maha Mek, Sathorn, 사톤, 방콕, 태국, 10120
ㅇ 연락처 : +662 119 4888
ㅇ 메일 : Reserve@usathornbangkok.com
ㅇ 평점 : 아고다평점 8.8/10, 구글평점 4.5/5
ㅇ 공식홈페이지 : https://www.uhotelsresorts.com/usathornbangkok/
유사톤방콕의 경우 공식홈페이지가 굉장히 잘 구성되어있고, 체크인 하게되면 여러가지 룸서비스를 편하게 어플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사전에 공식홈페이지를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ㅇ 구글지도
유사톤방콕은 지리적으로 대중교통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여행지를 이동하기에는 불편한점은 있지만, 호텔내에 수영장, 헬스장, 식당, 다양한 룸서비스 등 여러 서비스를 이용가능하므로 여행 첫째날 또는 마지막날 푹 쉬면서이용하시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습니다.
호텔 시설
호텔내에 수영장, 헬스장, 로비, 식당 등의 시설들이 휴양시설들 처럼 굉장히 잘 되어있습니다.
하나씩 보여드리고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로비
우선 로비입니다. 유사톤 방콕안으로 들어오시면 시원한 로비가 맞이해 줍니다.
어느 휴양지에서 볼 수 있는 고급 리조트 같은 느낌의 로비입니다.
입구를 통해 로비로 들어오시면 로비를 통해 쭉 이어지는 곳에 야외수영장이 보입니다. 사진을 찍었던 시간은 제가 저녁 9시에 체크인을 해서 수영장은 잘 안보이지만 이후에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비에서 체크인을 하면 룸서비스 이용방법, 시설 안내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기 때문에 부담갖지 않으시고 24시간 내내 필요한 건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수영장
다음은 수영장입니다.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수영장은 숙소건물에 둘러쌓여 있으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편히 누을수 있는 의자와 가운 등이 많이 비치되어 있어 이용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야간에 본 수영장 모습입니다. 이용시간이 끝난 이후에 찍은거라서 사람이 한명도 없습니다. 편하게 쉴수있는 의자와 함께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수영장 전경과 수영장 사진입니다.
아침부터 여러사람들이 수영을 즐기고 있습니다.
수영장의 크기가 꽤 큰 편이어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도 커피한잔을 보면서 수영장 전경을 바라보니 수영을 하고 싶어서 바로 들어갔었습니다.
헬스장
다음은 저녁에 이용했던 헬스장 사진입니다.
헬스장은 크진 않습니다. 운동기구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인 런닝머신, 자전거, 무게별 덤벨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저도 간단하게 운동을 했었고, 간단하게 운동하기에는 좋았습니다.
식당
유사톤의 유명한 이유중 하나가 바로 조식입니다.
유명한 조식에 대한 전체 리뷰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은 식당의 모습들입니다.
식당 입구에 미쉐린 선정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역시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미쉐린 선정을 받은 곳이었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는 공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 외의 부분에도 식사하실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어서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수영장이 보이는 야외 2층에서도 식사가 가능해서 그곳에서도 커피를 마시거나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룸 컨디션
이제 룸 컨디션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조식이 포함된 슈페리어룸으로 예약했으며, 몽키트래블을 통해 여러가지 할인혜택을 받아 12.7만원 정도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평소 가격보다도 훨씬 저렴한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었으니, 잘 비교해 보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방과 침대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형태의 방입니다.
화장실 사진입니다. 변기가 있는 곳과 샤워실이 세면대가 있는 큰 복도를 지나가야 나올정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방에서 저는 굉장히 만족했던 부분이 바로 저 테라스입니다.
날씨가 저녁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렸었는데요,
내리는 소나기를 보면서 테라스에서 룸서비스를 시켜 먹었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룸서비스 후기는 이따가 밑에서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룸 자체는 깔끔한 리조트 느낌의 룸이었습니다. 고급 호텔처럼 삐까뻔쩍한 느낌까지는 아니었습니다.
조식
유사톤 호텔의 유명한 조식에 대해서 리뷰해 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유사톤 방콕의 식당은 미쉐린 선정이 매년 되고 있는 유명한 식당입니다.
그만큼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자리만 세팅되어있는 자리로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리고 저 위에 보이시는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일반적인 호텔들은 자리안내 받고 코너에가서 원하는 음식들을 퍼올 수 있는 뷔페형태 인데 이곳은 저렇게 기본적으로 시킬 수 있는 메뉴들이 있고, 이외에는 코너에가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이 메뉴판의 있는 음식들도 모두 조식에 포함되는 메뉴들이기 때문에 조식이 포함된 방이시면 걱정하실 거 없이 모두 시키실 수있습니다. 또한, 먹고나서 또 시키실 수도 있기때문에 너무 한번에 다 시키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또한 메뉴에 있는 건 거의다 시켜 먹어 보았고, 강력추천 드리는 메뉴는
Mixed Omelette, Cinnamon French Toast with butterscotch sauce, Parisian eggs benedict 입니다.
이 외에도 모두 맛있었으니, 추천드리는 것 말고도 다 시켜드시기 바랍니다.
앞서 설명드린 메뉴들 외에도 과일, 음식(밥, 국수, 소시지 등), 빵 그리고 음료 코너들이 따로 있기 때문에 마음편하게 각 코너에 가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먹다가 찍은 사진들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을 주문하고,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토스트와 함께 다른 메뉴들도 모두 맛있었으며, 커피와 음료들도 맛있었어서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룸서비스
유사톤에서 빠질 수 없는것 중 하나가 바로 룸서비스 이용입니다.
룸서비스라고 하시면 굉장히 비싼가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유사톤의 룸서비스 비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룸서비스가 가능한 요리들이 굉장히 많기때문에 원하는 메뉴들을 골라서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에 여러가지 음료들이 준비되어있는데 그 중 2개는 무료 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 음료중에서 가장 비싼 ㅎㅎ 맥주를 2개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제가 시킨 룸서비스 메뉴들 입니다.
첫번째는 팟타이, 그리고 파인애플 볶음밥, 제철과일 이었습니다.
제철과일은 조식에서도 나왔었고 맛이 살짝 부족했던거 같아서 아쉬웠지만,
팟타이와 파인애플 볶음밥은 맛이 좋았습니다.
(과일은 유사톤에서 그랩으로 망고를 시켜 먹었는데 그게 훨씬더 맛이 좋았습니다. 과일은 다른데서 시켜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유사톤방콕의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체크인 하실때 유사톤방콕 어플을 까시고 방을 인증하시면 그곳에서 여러가지 메뉴들을 보실 수 있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음식 종류도 많고 비싼가격이 아니기때문에 부담갖지 않고 시켜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24시간 이용하기 위한 방법
유사톤 방콕은 말씀 드렸던 것처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냥 예약만 하시고 방문을 하셨다가 24시간 이용을 못하시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무조건 24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인데요,
24시간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꼭, 최소 체크인 3일전에는 유사톤에 메일을 통한 확인을 받아두셔야 합니다.
체크인 당일 저녁에 도착해서 내일 저녁까지 이용하겠다하면, 유사톤에서 이미 방이 없어서 안된다고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꼭 사전에 유사톤 방콕으로 문의하시고 24시간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유사톤 방콕 이용 솔직후기
유사톤 방콕을 이용했던 전체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저는 다음날 저녁 9시에 공항으로 출발을 해야 했기에 전날 저녁9시에 체크인을 하고 한국으로 복귀하는날 푹 쉬다가 복귀할 생각으로 유사톤 방콕을 예약했습니다.
여행 막바지에는 돌아가기 싫고 지쳐서 힘들었는데, 호텔에서 늦은 저녁까지 푹 쉬다가 갈 수 있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 시설에 수영장, 식당, 헬스장, 조식, 룸서비스 등 다 시설도 좋은편에 맛도 좋았고 전반적인 서비스에 비해 방 가격도 저렴했습니다.
단점이라면,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는 낮에 룸피니 공원을 다녀왔는데, 툭툭을 불러서 다녀왔었습니다. 택시나 툭툭을 편하게 부르고 이용하신다면 그렇게 불편하지는 않기때문에 주로 호텔 내에서 쉬는 일정을 짜고 계시다면 유사톤 방콕은 좋은 선택입니다.
저는 정말 좋은가격에 잘 구해서 24시간 동안 가성비 있게 잘 즐기다 왔습니다.
여러가지 여행계획에 맞게 호텔을 알아보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제가 태국 방콕여행을 다녀오면서 직접 이용했었던, 다른 가성비 호텔들의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